CEO메시지

CEO 강석기님 사진

안녕하세요? 고객 여러분,
몸도 마음도 따뜻하게, 깨끗한 도시,
창조적 문화를 가꾸어나가는 대성에너지㈜ 입니다.

고객 여러분의 깊은 사랑과 신뢰를 기반으로 지역과 함께 성장해온 대성에너지는 고객 여러분을최고의 가치로 여기며 몸과 마음에 따뜻한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성에너지는 70여 년간 대한민국 에너지 산업을 이끌어온 대성그룹의 주력기업으로 대구광역시와 경산시, 고령군, 칠곡군 등 114만여 고객에게 깨끗하고 안전한 도시가스를 공급해,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녹색도시를 가꾸어가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대성에너지는 도시가스 보급사업 외에도 전세계적 이슈인 기후변화협약에 발 맞추고 에너지 혁명에 대비하기 위해 신재생에너지를 활용한 사업 개발에도 매진하고 있습니다. 대구광역시 환경자원사업소 내 매립가스자원화(LFG) 사업과 폐기물 에너지화(SRF) 사업을 추진하여 대한민국의 친환경 에너지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있으며, 대구광역시 달성군 죽곡단지에 구역형집단에너지(CES)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며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자체 개발한 태양광 풍력 복합발전시스템인 솔라윈(SolaWin) 시스템은 몽골에 이어 카자흐스탄, 방글라데시, 에티오피아, 에콰도르 등 전세계로 뻗어나가고 있으며, 국내 최초 타워형 태양열발전 시스템 개발사업을 수행하는 등 신재생에너지 분야에 도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처럼 대성에너지㈜는 청정에너지인 도시가스 공급사업에 만족하지 않고 국내외 에너지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종합에너지 기술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모든 임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성에너지㈜ 대표이사 강석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