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보센터 > 대성뉴스

대성뉴스

대성뉴스
테이블 설명

대성뉴스에 대한 상세 글을 읽을 수 있습니다.

제목 [보도자료] 대성에너지 영업본부, CNG충전소 화재발생 대비 합동훈련 실시
작성자 PR팀 작성일 2016-06-21 조회수 4914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합동훈련 사진

대성에너지 영업본부, CNG충전소 화재발생 대비 합동훈련 실시

 

대성에너지(주)(대표이사 강석기) 영업본부는 지난 17일(금) 범물 CNG충전소에서 사고발생시 체계적이고 신속한 대응시스템을 점검하기 위해 「CNG충전소 화재발생 대비 합동훈련」을 실시했다.

 

수성소방서 범물119안전센터와 합동으로 실시한 이날 훈련은 충전소 내 폐기물 집하장에 원인불명의 화재가 발생한 상황을 가정해 긴급 가스차단, 인원대피 및 차량통제, 화재진압 등 실제상황과 같은 훈련순서로 소방능력 배양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능력을 종합적으로 점검했다.

 

또한 화재 진압 훈련을 마친 후 CNG충전소 전 직원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및 자동제세동기 사용법 등 응급처치에 대한 교육도 함께 실시했다.

 

대성에너지 박종률 영업본부장은“비상사태 발생 시 초동조치와 더불어 소방서, 버스운행관리시스템(BMS) 등 유관기관과도 신속한 연계를 통해 위기 상황을 보다 안정적으로 대처하자. 무엇보다 평소 꼼꼼한 점검을 통해 위험요소를 사전에 제거하며 사고예방에 최선을 다하자.”며 항상 기본적인 점검과 훈련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대성에너지 영업본부는 매년 상ㆍ하반기 두 번에 걸쳐 CNG충전소 직원들을 대상으로 안전관리 능력 향상 교육과 연 4회 비상출동훈련을 실시하고 있으며, 연말에는 CNG충전소 자체평가를 실시하여 우수 충전소 포상을 시행하는 등 서비스 강화를 통한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끝)

이전글
[보도자료] 대성에너지, 사랑의 삼계탕나눔 봉사활동 펼쳐
다음글
[보도자료] 대성에너지, 쪽방주민 폭염나기 캠페인 동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