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보센터 > 대성뉴스

대성뉴스

대성뉴스
테이블 설명

대성뉴스에 대한 상세 글을 읽을 수 있습니다.

제목 [보도자료] 대성에너지, 쪽방주민 폭염나기 캠페인 동참
작성자 PR팀 작성일 2016-07-13 조회수 4875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폭염나기 후원

대성에너지, 쪽방주민 폭염나기 캠페인 동참

- 생필품 전달 및 재가방문 봉사활동 펼쳐

  

30℃가 넘는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대성에너지(주)(대표이사 강석기)는 12일(화) 대구쪽방상담소를 방문해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폭염주민 사례관리 봉사활동도 참여하는 등 대구쪽방상담소가 펼치고 있는‘2016 쪽방주민 폭염나기 캠페인’에 동참하며 소외계층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탰다.

 

특히 무더운 대구의 여름, 쪽방주민들은 찜통더위에 무방비로 노출되어 있고, 지쳐 쓰러져도 찾아오는 사람 하나 없어 위험한 상황에 이르는 등 더운 한숨을 내쉴 수밖에 없는 쪽방에서 폭염을 견디고 있다.

 

대성에너지는 어려운 환경에서 힘겨운 여름나기를 하고 있는 쪽방주민들을 위해 더위를 닦을 수건과 라면 등 생필품을 대구쪽방상담소에 전달했다. 또한 그루터기봉사단은 저녁시간 비산동 일대 쪽방촌을 직접 찾아 준비한 후원물품 전달과 함께 어르신들의 건강상태 체크 및 각종 유용한 복지정보, 취약계층 자활교육사업 안내 등 쪽방주민 사례관리 봉사활동도 지원했다.

 

강석기 대표이사는“쪽방주민들은 대부분 만성질환이나 영양상태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 무더운 여름을 견디고 있어 어느 때보다 혹서기에 관심과 사랑이 더욱 절실한 것 같다. 시원한 생수 한병이라도 나누는 작은 마음을 모아 조금이나마 시원한 에너지가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대성에너지는 대구쪽방상담소가 관리하고 있는 870여명의 쪽방주민을 위해 매월 반찬나눔 봉사활동, 연말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자활을 돕는 희망드림센터지원 등 매년 다양한 봉사활동을 업그레이드해 펼치고 있다. (끝) 

이전글
[보도자료] 대성에너지 영업본부, CNG충전소 화재발생 대비 합동훈련 실시
다음글
[보도자료] 대성에너지, 2016년도 여름방학 안전체험교실 개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