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보센터 > 대성뉴스

대성뉴스

대성뉴스
테이블 설명

대성뉴스에 대한 상세 글을 읽을 수 있습니다.

제목 [보도자료] 대성에너지 노사협의회, 성금모아 ‘사랑의 열매 차량’ 기부
작성자 PR팀 작성일 2016-07-26 조회수 3285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차량 증정식

대성에너지 노사협의회, 성금모아 ‘사랑의 열매 차량’ 기부

 

대성에너지(주) 노사협의회는 26일(화) 대구 서구에 위치한 청솔노인복지센터에서 원유택 노사협의회 대표, 이은향 청솔노인복지센터 소장, 박용훈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및 각 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열매 차량’ 전달식을 가졌다.

 

매달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낸 성금을 모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성에너지 노사협의회는 어려운 환경에서 운영되고 있는 지역 복지기관들의 서비스 역량강화를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펼치고 있는 ‘사랑의 열매 차량’ 기탁사업에 동참하고 있으며, 남산종합사회복지관, 자원봉사능력개발원에 이어 세 번째로 청솔노인복지센터를 선정해 차량을 손수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사랑의 열매 차량은 치매 중풍으로 인하여 세심한 보호가 필요한 어르신들을 낮 시간동안 보호하고, 방문요양과 방문목욕사업, 각종 보건의료서비스 등 청솔노인복지센터가 펼치고 있는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보다 폭 넓게 제공하는데 활용될 예정이다.

 

노사협의회 원유택 대표는“복지기관에 매년 한 대씩 사랑의 열매 차량 지원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작은 힘이나마 보탤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어려운 환경에 있는 지역의 복지기관들과 함께 소외된 이웃에 사랑의 에너지를 전달하는데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대성에너지 노사협의회는 매달 임직원들의 성금을 모아 매년 사랑의 연탄나눔, 어르신 요쿠르트 돌보미 사업, 명절선물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끝)

 

이전글
[보도자료] 대성에너지, 2016년도 여름방학 안전체험교실 개최
다음글
[보도자료] 대성에너지, CNG 전세버스 보급 세미나 개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