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보센터 > 대성뉴스

대성뉴스

대성뉴스
테이블 설명

대성뉴스에 대한 상세 글을 읽을 수 있습니다.

제목 [보도자료] 대성에너지, 안전의 날 행사 펼쳐
작성자 PR팀 작성일 2017-04-29 조회수 2560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단체시상식

 

 

대성에너지, 「안전의 날」 행사 펼쳐

 

대성에너지(주)(대표이사 강석기)는 4월 28일(금) 가스안전 포스터 공모전 시상식, 가스안전 결의대회, 거리캠페인 등 가스사고 예방과 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안전의 날 행사」를 다양하게 펼쳤다.

 

먼저 본사 3층 강당에서 공급권역 내 초ㆍ중ㆍ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제20회 가스안전 포스터 공모전’ 시상식을 갖고 개인과 단체에게 총 1,700여만원의 상금과 상패를 수여했다. 공모전 입상작들은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대구 국채보상운동공원에 전시되며, 2018년 1월까지 각 구군청사 및 기타 요청하는 장소에서 역대 입상작들과 함께 순회전시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시상식에 이어 대성에너지(주) 임직원들은 안전의식을 새롭게 다지고 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가스안전 결의대회’를 갖고, 한국가스안전공사 대경본부 임직원들과 함께 죽전네거리, 만촌네거리 등 교통요충지 5곳에서 가스안전관련 계도문과 홍보기념품을 나눠주며 시민들에게 가스안전의 중요성을 알리는 ‘거리캠페인’도 펼쳤다.

 

강석기 대표이사는 “우리는 항상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갖고 생활 주변과 각 산업현장에서 기본적인 안전부터 지키고 스스로 예방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대성에너지는 안전관리시스템을 더욱 강화해 안전을 지키고 시민들 속에 안전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대성에너지는 대구상인동 지하철 공사장 가스폭발사고 날인 4월 28일을 자체적으로 안전의 날로 지정하고, 1996년부터 시민들의 안전의식을 고취시키기 위한 다양한 홍보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끝)

 

이전글
[보도자료] 대성에너지,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 펼쳐
다음글
[보도자료] 대성에너지, 2017년 서비스센터 역량 강화 교육 실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