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보센터 > 대성뉴스

대성뉴스

대성뉴스
테이블 설명

대성뉴스에 대한 상세 글을 읽을 수 있습니다.

제목 [보도자료] 대성에너지, ‘사랑의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 펼쳐
작성자 PR팀 작성일 2017-06-15 조회수 2495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인사하는 사진

대성에너지, ‘사랑의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 펼쳐

 

대성에너지(주)(대표이사 강석기)는 15일(목)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별관 1층에서 임직원 14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역 소외계층 어르신 130여명에게 무더위를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온정을 담아 ‘사랑의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직원들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시점에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이웃사랑의 온정을 전해드리기 위해 어르신 한분 한분께 여름 보양식인 삼계탕을 차려드리고, 더위를 식히는 시원한 수박과 과일도 정성스럽게 대접했다.

 

강석기 대표이사는 “전국에서 30도 안팎의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기 시작하는 등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고 곧 폭염도 이어질 것이다. 올 여름도 어르신들 모두 기운을 잃지 않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 대성에너지는 소외계층에 온정을 전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대성에너지는 대한적십자사와 사회공헌파트너십을 강화하며 무료급식봉사와 사랑의 빵나눔, 사랑의 삼계탕 나눔 등 연간 10회 이상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으며, 지역 소외계층의 자활을 돕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도 펼치며 지역기업으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끝)

이전글
[보도자료] 대성에너지, 사랑의 무료급식 봉사활동 실시
다음글
[보도자료] 대성그룹, 창립 70주년 기념 100년 비전 담은 글로벌 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