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보센터 > 대성뉴스

대성뉴스

대성뉴스
테이블 설명

대성뉴스에 대한 상세 글을 읽을 수 있습니다.

제목 [보도자료] 대성에너지, 희망의 집고치기 봉사활동 참여
작성자 PR팀 작성일 2017-10-25 조회수 890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대성에너지(주)(대표이사 강석기)는 23일(월)부터 27일(금)까지 5일간 총 20명의 직원들이 대구시 동구 효목 1동에 위치한 공가에서 한국해비타트가 실시하는 희망의 집고치기 봉사활동에 참여한다.

 

효목 1동의 공가는『행복둥지 주거안정 디딤돌사업』의 14호 가옥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한 대성에너지 직원들은 공가 청소, 담장 및 외벽 페인트 작업, 타일, 창호, 전등 을 새것으로 교체하는 내부 인테리어 작업 등에 투입되어 구슬땀을 흘렸다.

 

『행복둥지 주거안정 디딤돌사업』은 한국해비타트 대구.경북지회가 희망의 집고치기의 일환으로 폐공가를 수리하여 저소득층에게 안락한 집을 보급하는 것으로, 대구 동구청과 공동으로 펼치고 있는 사업이다. 현재 수리가 진행중인 14호 가옥은 올해까지 마무리 공사를 완료한뒤 입주자를 선정하여 내년 초 입주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성에너지는 2005년 이후 올해로 12년째 매년 해비타트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역 복지기관들의 서비스 역량강화를 위한 사랑의 열매 차량 기탁 사업, 겨울철 사랑의 연탄나눔, 쪽방지원사업 등 취약계층의 자활을 돕고 따뜻한 희망을 전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끝)

이전글
[보도자료] 대성그룹 김영훈 회장, 글로벌 에너지리더 1,000여 명 참가하는 대규모 국제행사 이끈다
다음글
[보도자료] 대성에너지(주), 사랑의 무료급식 봉사활동 실시

목록